2019년

다음공단소개 다음 정보공개 다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다음 2019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조사개요

2019 조사개요
구분 내용
조사대상 우리공단에서 제공·관리중인 시설 및 서비스 등 이용 고객
조사방법 면접조사(400건)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표본
총400표본
  • 중랑구민체육센터 : 67표본(면접)
  • 중랑문화체육관 : 67표본(면접)
  • 중랑구립잔디운동장 : 50표본(면접)
  •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 32표본(면접)
  • 중랑숲어린이도서관 : 32표본(면접)
  • 양원숲속도서관 : 32표본(면접)
  • 중랑구민회관 : 56표본(면접)
  • 공영주차장 : 64표본(면접)
조사기간 2019년 3월부터 ~ 2019년 5월까지
분석방법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10%) + 서비스 과정(20%) + 서비스결과(20%) +
    사회적만족(20%) + 전반적만족(30%)

조사결과

2019년 조사결과
부서명 고객만족도(100점 기준) 고객만족수준

중랑구시설관리공단

89.3점 대체로 만족

중랑구민체육센터

90.7점 만족

중랑문화체육관

91.7점 만족

중랑구립잔디운동장

86.1점 대체로 만족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88.2점 대체로 만족

중랑숲어린이도서관

89.8점 대체로 만족

양원숲속도서관

91.8점 만족

중랑구민회관

84.8점 대체로 만족

공영주차장

90.9점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