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다음공단소개 다음 사전정보공표 다음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다음 2017년

고객만족도조사결과

조사개요

2016 조사개요
구분 내용
조사대상 우리공단에서 제공·관리중인 시설 및 서비스 등 이용 고객
조사방법 면접조사(400건)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표본
총400표본
  • 중랑구민체육센터 : 67표본(면접)
  • 중랑문화체육관 : 67표본(면접)
  • 중랑구립잔디운동장 : 50표본(면접)
  • 중랑구립정보도서관 : 48표본(면접)
  • 중랑숲어린이도서관 : 30표본(면접)
  •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 30표본(면접)
  • 중랑구민회관 : 48표본(전화)
  • 면목2동 공영주차장 : 33표본(면접)
  • 봉수대 공영주차장 : 27표본(면접)
조사기간 2017년 5월 11일부터 ~ 2017년 7월 2일까지
분석방법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10%) + 서비스 과정(20%) + 서비스결과(20%) +
    사회적만족(20%) + 전반적만족(30%)

조사결과

2017년 조사결과
부서명 고객만족도(100점 기준) 고객만족수준

중랑구시설관리공단

90.2점 우수

중랑구민체육센터

88.9점 보통

중랑문화체육관

91.5점 우수

중랑구립잔디운동장

90.4점 우수

중랑구립정보도서관

84.9점 보통

중랑숲어린이도서관

91.7점 우수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87.5점 보통

중랑구민회관

92.4점 우수

면목2동 공영주차장

91.9점

우수

봉수대 공영주차장

91.7점 우수